CS Boost Up
고객만족 수준 향상을 위한
KMAC의 다양한 프로그램
교육
CX PROGRAM
전사차원의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
Customer Experience Planning이란?
Customer Centric을 핵심가치로 Tech Driven이 아닌, Experience Driven의 제품/서비스 기획 및 개발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이란?
The customer’s end to end journey, 제품/서비스에 대한 Before-During-After 고객경험 관리
교육 대상 (추천)
■ Customer Experience Planning : R&D, Tech, UX/UI, 디자인, 기획/전략 부서 등
■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A/S센터, 컨택센터 등
* 기업의 규모, 업종, 직무구조에 따라 추천 교육과정은 달라질 수 있으며, 프로그램은 재설계 가능
교육 프로그램 특징
교육 프로그램 개요
** 고객경험 기획과정, 고객경험 관리과정은 단계별 워크시트를 활용하여 현업 적용 가능한 산출물 도출 가능
문의처HR디자인본부 김미진 본부장 / 02-3786-0654 / visionmj@kma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