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KCSI의 역대 보도
결과와
우수 사례를
만나보세요

전략보고서

2015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2015.09.09

발간사

총체적 경영 혁신, 고객만족경영
허태학 CS경영위원회 위원장

Issue & Trend

고객이 스스로 가치를 창출하게 하라 | 공태식
디지털 그리고 고객만족 | 김연성

Data Report

조사 개요
조사 결과
시사점

Solution

고객의 시각과 언어에서 출발하여 KCSI 수준을 향상시켜라 | 이상윤

Best Practice

대한민국 자산관리의 명가 고객 위해 모든 것을 바꾸다 | 삼성증권
‘고객가치 최우선 경영’ 위한 치열한 고민과 과감한 실행 | SK브로드밴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소통 및 주문 채널 다각화 | 도미노피자
함께 고민하고 함께 성장하는 고객의 ‘프리미엄 파트너’ | 한국후지제록스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