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KCSI의 역대 보도
결과와
우수 사례를
만나보세요

전략보고서

2023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2023.09.22

발간사

고객 경험과 성과의 연계성 |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

Issue & Trend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순간 | 김승범 홍익대학교 교수
고객 경험은 직원 경험 혁신부터 | 박영희 SPHR, 미국 42air 경영 자문역

Data Report

조사개요
주요 조사 결과 및 특징
시사점
산업별 주요 결과

2023 KCSI 산업별 조사 결과

소비자 제조업 · 내구재 제조업 · 일반 서비스업 · 공공 서비스업

Solution

고객 경험(CX) 혁신의 출발점, VOC | 김종운 KMAC 고객가치혁신부문 부문장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