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KCSI의 역대 보도
결과와
우수 사례를
만나보세요

전략보고서

2019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2019.09.18

발간사

지금은 고객가치 제안 시대
김종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부회장

Issue & Trend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감성에 디지털을 입혀라’ 오진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돈이 되는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에 주목하라 김진우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Data Report

조사 개요
조사 결과
시사점

Best Practice

업계 최초 ‘고객만족지수’로 직원 평가 NH투자증권
정성으로 빚은 고품질 실현하다 KGC인삼공사
디지털 기반 글로벌 은행으로 우뚝 신한은행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