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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SI의 역대 보도
결과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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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2022.09.08
발간사
불황에도 성장하는 기업의 비결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
Issue & Trend
고객의 데이터로 혁신적인 디지털 고객경험을 만드는 방법
차경진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고객경험 강화를 위한 직원경험 관리
이중학 가천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Data Report
조사개요
주요 조사 결과 및 특징
시사점
산업별 주요 결과
2022 KCSI 산업별 조사 결과
소비자 제조업·내구재 제조업·일반 서비스업·공공 서비스업
Solution
고객 중심’으로 변하고 있는 B2B 기업들
김종운 KMAC 고객가치혁신부문 부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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