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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보고서

2024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2024.10.16

발간사

저성장 시대의 고객만족  -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

Issue & Trend

고객만족을 넘어 ‘팬슈머’를 만들어라  -  이승윤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건국대학교 교수
에이지테크로 열어가는 새로운 고객만족의 시대  -  김영선 경희대학교 노인학과 교수

Data Report

조사개요
조사결과
시사점
산업별 조사 결과 

Solution

AI기반 VoC 분석 전략 필요성 및 기대효과  -  손권상 AI/빅데이터센터 센터장
고객경험(CX) 향상을 위한 최적의 리서치 측정 방법론 선택  -  안영률 마켓인사이트센터 센터장